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원과 ㈜잘론네츄럴 사업 제휴 MOU 체결
-
(사진제공= 뉴트리원)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유통 전문기업 ㈜뉴트리원이 글로벌 도약 추진에 박차를 가하였다.
이달 8일, ㈜뉴트리원은 식품, 유기농 화장품, 제조 유통 전문기업 ㈜잘론네츄럴과 사업제휴 및 공동브랜드 MOU 체결을 진행하였음을 밝혔다.
㈜뉴트리원은 코스닥 상장사인 ㈜뉴트리바이오텍의 관계사로서, 최첨단 자동화 시스템의 국내 최대 규모 GMP 공장, 국내 최초 NSF GMP를 획득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도입한 기업이다. 우수하고 경쟁력 있는 차별화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며 ON/OFFLINE 유통 및 홈쇼핑 채널을 통하여 최정상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전문 기업으로의 글로벌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뉴트리원은 다양한 인기 제품을 출시하여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올라섰다. 지난 5월, 뉴트리원은 일반적인 ‘정제-캡슐’ 제품이 아닌, 어린이부터 장년의 다양한 연령층까지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구미-젤리’ 형태의 신개념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유명 여배우 김태희가 밤을 새는 장시간 촬영에 피곤할 때마다 챙겨 먹는다고 하여 큰 화제가 되었다.
㈜잘론네츄럴은 다양한 마케팅, 유통 채널을 보유, 탁월한 제품 기획력과 디자인, 고품질 제품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기업의 차별화된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어머니들 사이에서 유명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엘더베리 시럽, 독일 BDIH 유기농 인증 받은 민감 케어 네이처벨르 유아스킨케어 등 잘론네츄럴이 론칭하는 제품 모두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고객의 건강한 삶과 행복 증진’ 이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헬스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유통한다는 점에서 두 회사가 이루고자 하는 방향성이 일치한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뉴트리원과 탁월한 제품기획력을 가진 ㈜잘론네츄럴이 제작한 공동브랜드 제품이 새로운 O2O플랫폼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떤 방식으로 선보일지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의료관광신문
<저작권자 © 메디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