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성형외과, 안면거상술·유방재건·체형성형에 특화진료

2019 대한민국 명의 선정, 봉봉성형외과 민경원·강민구 명의
기사입력 2019.04.13 10:41 조회수 152,411
댓글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봉봉성형외과 민경원.png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한 봉봉성형외과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중점을 두며 정직하고 정성스런 마음으로 다가가 환자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는 마음으로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병원입니다.

미적인 완성도를 높이는 최선의 결과를 만들기 위해 첨단 장비와 풍부한 임상 경험에 기반한 진료서비스를 펼치고있으며 많은 이들이 갖고 있는 성형부작용과 재수술에 대한 염려를 해소하고 안전한 성형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미용 성형의 트렌드를 리드하는 병원으로서 미국, 이태리, 프랑스, 독일, 일본, 중국, 대만 등 국제학회에서 여러 차례에 걸친 초청 강연을 통해 세계가 주목하고 있으며 일류 병원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봉봉성형외과는조화로운 성형건강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환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섬세하고 숙련된 의술로 세심한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조화로운 눈, , 입과 얼굴형을 만드는 성형

▶이상적인 황금비율의 몸매를 다듬는 유방 및 체형성형

▶성형후의 부작용이나 불만족을 해결하는 재수술과 재건성형

▶줄기세포의 재생효과를 다양한 치료와 안티에이징에 활용하는 스템셀 안티에이징

 

등이 봉봉성형외과에서 전문성을 가지고 주력하고 있는 진료 분야입니다.

 

봉봉성형외과는 높은 퀄리티의 의료서비스, 탁월한 수술결과, 최상의 만족에 도달하기 위해 첨단 의료 장비와 선진화된 안전설비를 완벽하게 구비하고 있으며, 수술센터의 소독 및 공기 정화에 있어 더욱 철저함을 기하기 위해 미국 CDC 규정에 따라 감염관리와 청결한 위생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높은 예술적 안목과 섬세한 장인정신,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전문 의료진들이 환자분들께 최고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다각도의 노력과 정성으로 진료하고있으며 고객을 위한 투자에는 아낌이 없어야 한다는 진료철학으로 최상의 의료용품 및 약물, 재료를 이용하여 최선의 결과를 만듭니다.

 

많은 비용을 들여 과대 홍보하기보다 기본에 충실하고 안전하고 위생적인 진료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을 우선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더 행복한 삶을 선사하기 위해 신체의 미용적, 기능적, 전신적인 개선과 치료를 실현하고자 끊임없는 연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봉봉의 우수한 진료시스템과 뛰어난 기술, 최상의 성과를 실현할 수 있었던 것은 봉봉성형외과의 민경원 원장과 강민구 원장의 폭넓은 임상경험과 깊이있는 치료노하우가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성형 전문의로서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민경원 원장과 강민구 원장은 국내외의 왕성한 학술활동과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앞선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부터 수술 및 관리의 모든 과정에서 빠른 회복과 높은 완성도를 실현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고객이 중심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신뢰와 감동이 전달되는 진료서비스로 고객 한 분 한 분을 케어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유형별로 가장 적합한 방법을 제안해 드리며 편안한 시술을 위해 모든 과정에 세심한 정성을 기울이고  수술실명제를 통해 책임있는 진료를 행하고 있습니다.

 

민경원 원장과 강민구 원장은 트렌드를 리드하는 의술과 최고의 치료 효과로 내원하는 환자들에게 신뢰 받으며 진정한 명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 민경원 원장의 주력치료

 

유방재건, 안면거상, 성형재수술, 줄기세포 안티에이징 등 다양한 진료 분야에 깊은 전문성을 두고 올바른 의술을 행하고 있는 민경원 원장은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는따뜻한 명의입니다.

 

그는 성형이란미용적인 측면에서 개선을 도모하기도 하지만 마음의 상처를 치료하는 따뜻한 의료라고 말합니다.

 

민경원 원장은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치유하는 전인적 치유를 전하는 평생주치의로서 각고의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 안면거상술

 

21세기가 도래하면서 과거와는 다르게 현대는 100세 시대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현대인들의 기 대수명이 점차 늘어나면서 많은 이들이 안티에이징과 동안 등 건강하고 아름다운 외모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물론 화장품이나 마사지 등의 자연적인 방법과 보톡스, 필러 등의 리프팅 시술로 주름을 개선하기도 하지만,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민경원 원장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부작용을 최소화하며 지속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안면 거상술을 통해 피부 주름 제거를 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듦에 따라 얼굴의 연부조직을 지지해주는 구조가 약해지고 볼살을 중심으로 얼굴이 처지며 입가의 팔자주름이 깊어지게 됩니다.

 

봉봉성형외과의  주름제거 수술 (안면거상수술 혹은 페이스리프팅이라고도 함) 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안면윤곽 및 양악수술 후 볼 처짐이 발생한 경우

▶볼 처짐, 팔자주름, 목 주름 등 얼굴전체에 리프팅을 원하는 경우

▶이마주름과 이마 처짐으로 눈꺼풀까지 처진 경우

▶실리프팅 등 비수술적 치료로 효과를 보지 못한 경우

 

봉봉의 안면거상술은 처진 얼굴의 피부와 연부조직을 지지하는 층을 함께 당겨주어 얼굴의 작은 주름은 물론 입가의 팔자주름, 처진 볼살, 턱선을 위로 당겨 올려주고, 늘어진 목을 귀 뒤쪽으로 당겨서 펴주어동안을 완성하는 수술입니다.

 

늘어지고 주름진 얼굴을 탄력 있게 바꿔주는 수술법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목주름도 함께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얼굴의 노화는 연부조직의 처짐 뿐 아니라 얼굴뼈의 흡수도 함께 진행되기에 효과적인 안면거상을 위해서는 연부조직의 변화와 더불어 얼굴뼈의 변화도 함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봉봉성형외과에서는 안면거상 효과 및 수술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3D스캐너 및 3D CT와 같은 첨단 진단 장비를 이용해 필요한 만큼의 정교한 박리를 해주면서 볼륨이 결핍된 부위를 적절히 채워줌으로써 보다 나은 미적 결과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안면거상술에서 중요한 것은 근막층을 당겨주는 과정입니다. 우선 옆머리에서 시작해 귀의 앞, 귓볼의뒤를 잇는 최소한의 절개를 합니다. 절개선은 피부의 처짐 정도, 주름의 깊이, 연령층 등을 감안해서 정하게 되며 보통 귀 앞쪽에서 절개가 시작되어 헤어라인을 따라서 진행하여 흉터를 최대한 감출 수 있도록 합니다. 이후 절개한 부위부터 필요한 만큼의 피하박리를 시행하는데, 박리된 피부아래에 존재하는 것이 바로 근막층입니다. 피부 밑층에는 근육을 덮고있는 얇은 근막층(SMAS)이 있는데, 안면거상술을 통해 이 층을 탱탱하게 당겨지게 합니다. 얼굴의 연부조직을 지지하는 층을 박리하고 당겨주게 되면, 얼굴의 크고 작은 주름들이 개선되고 처진 볼살까지 사라지게 되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나타납니다.

 

하지만 얼굴의 근막층 아래로는 중요한 안면신경가지들이 지나고 있어 박리 시에 매우 주의를 요하며 해부학적 지식과 노하우가 요구되기에 숙련된 의료진의 기술을 필요로 합니다.

 

지난 30여년간 수많은 미용성형 재수술과 복원수술 및 안면거상수술을 집도해온 민경원 원장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명의입니다.

 

국내외에 잘 알려져 있는 안면거상술의 대가이며, 만족도 높은 수술실력과 확실한 리프팅섬세하고 정성을 다하는 진료로 환자들의 신망이 두텁습니다. 내원하는 환자들 또한 완성도 높은 수술과 섬세한 사후 관리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다년간의 풍부한 경력과 치료노하우를 보유한 민경원 원장의 집도하에 부작용과 흉터를 최소화하며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결과를 만들고 있으며, 최적화된 흉터 솔루션으로 피부 표면 손상을 극소화하여 깨끗하게 치료하고 있습니다. 민경원 원장과의 개인 별 맞춤 상담을 통해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찾아드리며, 주기적인 경과 체크 및 치료도 직접 세심하고 꼼꼼하게 살펴드리고 있습니다.

 

 

▶ 유방재건

 

유방재건은 암 또는 사고로 인해 상실한 여성의 가슴을 원래의 가슴으로 복원하는 수술입니다. 단순히 상실된 가슴을 새롭게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닌 양쪽 가슴을 최대한 같게 복원하는 동시에 체형을 고려하여 아름다운 가슴으로 만드는 고난이도 성형수술입니다.

 

따라서 오랜 경력과 숙련된 기술력, 전문성을 바탕으로 정성을 다해 치료하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민경원 원장이 집도하는 봉봉성형외과의 유방재건수술은 치료와 미용효과 두 가지 목적을 동시에 실현하는 수술입니다. 고품격 복원기술과  노하우로 검진부터 수술 후 사후 관리까지 살펴드리고 있으며, 원스톱 수술 시스템을 통해 자연스러운 유방재건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마취통증의학 전문의의 세심한 마취로 안전한 수술과 편안한 수술후 회복을 약속합니다. 첨단 HD 내시경과 초음파 기기를 통해 출혈이 현저히 적고 회복을 빠르게 합니다.

 

민경원 원장은 다년간 재건성형을 통해 많은 여성 환자들의 아름다움을 복원해 드릴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치유하고 행복한 삶을 되찾아드리는 일을 해왔습니다. 그는 지난 30년간 서울대학병원 유방재건센터에서 수많은 환자들의 미용성형 재수술과 복원수술 등을 집도해왔으며, 미세수술에 기반을 둔 재건수술을 발전시켜온 성형 재수술과 재건수술의 역사이자 이분야의 석학입니다. 민경원 원장은 성형재수술과 재건성형은 기능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미용적인 결과에서도 높은 만족을 줄 수 있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깊은 의료철학 아래 봉봉성형외과의 유방재건팀은 소신있는 수술목표와 확고한 진료원칙을 가지고 환자분들께 만족을 드리고 더 나아가 삶의 희망과 용기를 되찾아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민경원 원장은 성형재수술, 줄기세포 안티에이징 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지고 최상급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각도에서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봉봉성형외과 강민구.png

 

 

 

◆강민구 원장의 주력진료분야

 

강민구 원장은 가슴성형, 복부성형 등마미 메이크 오버 성형 (Mommy Make over)”  깊이있는 노하우를 가지고  고품격 의술을 행하고 있습니다. 여성의 몸매를 젊고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수술의 전문가로서 이 분야에서 한국은 물론 유럽과 미주지역에 명성이 잘 알려진 의사입니다. 그는 의사로서 책임감과 성실함을 바탕으로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확한 진단과 수술을 통해 완성도 높은 수술결과를 만들고 있습니다. 강민구 원장은 외모의 아름다움과 더불어 고객에게 행복한 삶을 선물하겠다는 신념으로 진정성으로 다가가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가슴성형

 

가슴은 여성성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신체부위이며 다양한 성형 중에서도 특별히 만족도가 높은 수술로 꼽힙니다. 미용 목적의 가슴수술 뿐만 아니라 유방암으로 상실된 가슴의 재건목적으로도 시행되고 있으며 환자에게 미용적인 만족과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수술입니다.

 

하지만 고난이도 수술인 만큼 부작용을 최소화하기위해서는 올바르고 숙련된 의술이 바탕이 되어야하며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로 성공적인 수술결과를 이끌 수 있는 숙련된 의료진,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민구 원장은 서울아산병원, 서울대학병원, 강북 삼성병원 의료진을 거쳐 현재 봉봉성형외과 유방체형성형센터에서 많은 임상경험을 통해 얻어진 노하우를 가지고 흉터와 출혈 걱정을 줄인 안전한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과학적이고 섬세한 디자인으로 개인의 특성에 맞는 수술계획, 정확한 체형분석을 통해 환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봉봉성형외과는 응급의료장비와 감염관리시스템을 철저하게 갖춰 환자의 안전을 최대로 확보한 병원입니다. 수술 전 흉부 엑스레이와 맘모그램을 이용해 가슴의 건강상태를 정확히 진단하고, 초음파 검사 및 3D 가상성형 프로그램을 이용해 비대칭 유무와 개선해야할 점을 정확히 진단합니다.

 

정확한 진단을 통해 설계된 수술플랜에 따라 가장 최적화된 수술방법으로 유방재건 및 유방성형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강민구 원장은 수많은 케이스를 통한 노하우로 당일 퇴원이 가능한원데이 가슴성형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슴성형은 1시간 30분내지 3시간이 소요되는 수술이나, 강원장은 차별화된 수술기법과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30~40분의 신속하고 정확한 최소침습 가슴성형을 실현합니다.

 

봉봉의 특화된 원데이 가슴성형은 피주머니, 압박붕대, 입원과 가슴마사지가 필요없어 편하고 만족도 높은 신개념 가슴성형법으로 최소절개, 극소출혈의 성형기법으로 빠른 회복을 가능케 합니다.

 

수술 후 부기와 흉터관리를 하는 전문화된 캐어 시스템을 구축해 보다 만족도 높은 수술결과를 드리고 있습니다.

 

가슴의 건강을 위해 수술 전은 물론 수술 후 정기적인 경과 관찰을 통해 가슴의 건강을 점검해주는 가슴 평생주치의 시스템으로 우연하게 유방암을 조기에 발견해 조기치료를 받을수 있게 하여 생명을 살린 사례도 다수 경험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탁월한 실력으로 부작용 발생빈도도 현저히 낮췄으며 환자의 건강이 우선이라는 진료원칙으로 정성을 담아 세심하게 진료하고있습니다.

 

 

▶ 복부성형

 

나이들면서 생기는 몸의 노화는 남성보다 여성의 경우에 훨씬 더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특히 유방과 복부, 엉덩이 부분에서 피부 처짐과 볼륨 감소가 나타나는데 젊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위해서는 코어를 담당하는 복부-허리라인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 부분을 개선해주는 방법인 복부성형은 늘어진 뱃살과 튼살을 한번에 해결해 탄력 있고 매끈한 복부를 만들어줍니다.

 

강민구 원장은 통증과 회복기간을 최소화하고 합병증을 최대한 낮추기 위한 술기를 발전시켜 마침내  코르셋 복부성형아라는 봉봉만의  차별화된 수술법을 만들어 시행하고 있습니다.

 

코르셋 복부성형은 미세 진동 지방흡입법으로 혈관손상을 최소화하고 출혈을 줄이면서 지방흡입을 신속하게 완료합니다. 점진적 긴장 봉합을 통해 배액관 거치기간을 줄이고 빠르게 회복하고 조기에 샤워도 가능할 수 있도록 하면서 장액종과 같은 부작용이 거의 생기지 않도록 했습니다.

 

강민구 원장은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복부성형을 실현하기 위해 환자의 몸 상태를 정확히 진단하고 복부 처짐의 원인을 종합적으로 분석하는 과정을 거친 후 전체 바디라인과 복부가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디자인합니다.

 

지방을 제거하는 동시에 살을 타이트닝 시키는 수술로 복부근막 위로 박리할 때 신경과 혈관을 최대한 보존하여 감각손상을 피하고점증적 긴장봉합을 정교하게 진행하여 피부의 반흔을 줄여주는 수술을 진행합니다. 안전하고 정교한 수술 후에는 봉봉성형외과의 줄기세포센터에서 추출된성장인자와 줄기세포를 이용해 흉터 개선에 활용해 줌으로써 남아있는 흉터까지 섬세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봉봉만의 애프터 케어 시스템은 고객만족을 더욱 높여주는 특화된 진료서비스입니다.

 

강민구 원장은이상적인 비율을 만들고 부드러운 곡선미를 가지는 몸매가 가장 아름답고 건강해보이는 라인이라고 말합니다. 수년간 가슴체형에 관한 다양한 임상사례들을 경험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몸 전체적인 곡선과 체형밸런스가 조화를 이룬 가슴-허리-힙라인이 황금비율을 이루도록 하는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복부의 제왕절개 흉터나 피부 처짐의 고민을 가진 많은 고객들이 체형 명의 강민구 원장에게코르셋 복부성형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출산을 마친 엄마들이마미 메이크 오버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젊고 아름다운 여성으로 되돌아가고 있습니다.

 

 

 

 

 

[박순경 기자 web@netpro.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저작권자ⓒ메디타임즈 & www.meditimes.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0
이름
비밀번호
 
 
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